RadarURL

...

by JaeSoo posted Oct 20,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뤼케시온은 마이소시아 대륙 남동부 끝 해변에 위치한 도시로서 깨끗하고 고운 모래사장과 뜨거운 태양, 하얀파도가 넘실대는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 있는 멋진 항구도시이다.

예로부터 뤼케시온은 아벨과 더불어 도둑들이 많기로 유명하며, 아벨에는 도둑 - 뤼케시온에서는 해적들이 극성을 부렸다. 현재 마이소시아 남동해안(케쉬온만)에는 배를 침몰 시키는 소용돌이 '래피온'이 기승을 부려 해적들은 영업을 정지한 상태이며, 뤼케시온은 가난에 허덕이게 되었다.
몇년 전부터 무역에 손을 대 약간의 수입을 올리고 있지만 해적의 수입에는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젊은 해적 들이 뜻을 모아 '래피온헌터'라는 해적단을 건설하고, 죽음의 소용돌이 래피온에도 침몰되지 않는 전투함선을 제조중이라고 한다. 이곳의 아름다운 해변은 많은 사람들에게 환상의 피서지로 선망을 받고 있지만, 무시무시한 해적왕 댐피어스의 지배하에 이곳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약탈, 암살 등을 직업으로 삼고 있는데다가.. 항구 도시인만큼 해적, 선원들과 같은 거친 바닷사람들이 쉬어가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험한 지역으로 악명이 높은 곳이기도 하다.

아미고

뤼케시온의 해변에 서서 항상 춤추고 노래부르는 은행장 착하고 능력없는 은행장

드라곤

부두교의 신관으로 항상 알수없는 주문을 외우고 있다. 부두교의 마법으로 만든 스크롤과 책을 판매한다.

키딘

거대한 상어를 상점으로 개조한 무기점 '샤크스킨'을 운영중인 원숭이

이르

키릴이라는 유명한 해적이 기르고 있는 원숭이. 명석한 두뇌로 뤼케시온의 잡화상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뤼엔

일부 해적들과 도적들에게 `누님`으로 모셔지고 있는 당찬 여성. 뤼케시온에서 몇 안되는 믿을만한 사람중에 하나.

엘루스

도적과 해적들의 도시인 뤼케시온의 신관. 언젠간 이들이 회개할 것이라는 신념에 가득 차 셔스의 은총을 내리려 하지만 되돌아오는 것은 험한 욕설뿐이다

도린

뤼케시온 마을이 휴양지라 여관업이 성행할 것이라는 어느 해적의 소문만 믿고 여관을 차려버린 순박한(?) 아줌마. 동물을 사랑한다.

바드마스터

하프 연주에 능한 실력있는 연주자. 친절한 그녀는 바드 지망생들의 전직을 돕기도 한다.

뤼트

뤼케시온을 리턴포인트로 지정해주는 원숭이.

업그레이드박스

특정 아이템들을 모아 조합하면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이템으로 만들어주는 박스

오즈

초보학교에서 파견 나온 선생님. 초보 용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던전에 입장을 시켜준다.

카루아

뤼케시온에서 이카루스섬으로 이동시켜 주는 이카루스 가이드. 이카루스엔 그의 동생 카루미가 있다.

토로리

거대한 해골포대 앞에서 바다를 구경하는 게 취미인 작은 원숭이. `도적의 친구`에게 선물을 준다.

핑키오

마을 입구 근처에서 초보 용사들을 위한 퀘스트를 제공해 준다.

헥사마인

거대한 석상 모양의 마인. 고대인의 숫자 퀘스트의 마지막 정보와 보상을 해준다

킹크랩

홈쇼핑의 꿈틀거리는 그것과의 비교를 싫어하는 임페리얼 크랩국의 왕자. 게거품을 염색하고 싶어한다

그렐린

아무 무기나 제조하지 않는 대장장이. 신비한 힘을 가진 재료를 원한다

루셴

래피온 함선의 지정 상인. 함선이 항구에 오는날에 래피온 인던에 입장할 수 있게 하는 NPC

푸기

무언가를 두려워하고 있는 선원

Who's JaeSoo

profile

부케릭터 : 제이성직자힘(99/91/71,성직자), 민드(99/99,기사), 등불(92/80,바드), 
                제이기사남/성직자남/도적남/전사남/무도가남/바드남/프로핏남/아수라남 등
기    타 : [나쁜/좋은사람] 길드 마스터 입니다.